‘추경호·원희룡 도주했다’...‘보수 유능하다’ 떠들던 국힘에 호통친 서영교 “경제폭망·김건희로드 책임자들”
보수는 유능하다고 그렇게 떠들어댔습니까? 그런데 보수, 윤석열 정부는 제대로 된 합리적인 보수도 아니고, 무능하기 짝이 없는 정부입니다. 경제 다 망가뜨려놓고, 방통위원장으로 언론 장악하고, 언론 입막음하려던 이동관 탄핵시키려 했더니 도주했습니다.
경제를 망가뜨린 추경호 장관, 지역구 나간다고 떠났습니다. 그런데 그 뒤를 잇는 최상목 당시 용산 경제수석이었죠. 그리고 탈중국을 외치던 사람 아닙니까? 그래서 이 경제를 망가뜨리는데 가장 주요한 역할을 했던 사람 아닙니까? 이렇게 다시 내놓은 면면은 무능하기 짝이 없습니다.
그리고 양평 고속도로 문제 어디 갔습니까? 양평 고속도로 관련해서 그렇게 김건희 처가를 방어하던 원희룡 장관은 또 도주하고 있습니다.
원희룡 장관에게 ‘전광훈 목사가 주도하는 집회에 갔다’ 이렇게 이야기했더니 ‘전광훈 만난 적 없다’ 이렇게 이야기했습니다. 그런데 바로 거짓말인 것이 드러났습니다. 전광훈이 있는 방까지 찾아가고 거기서 전광훈을 만나는 모습이 드러났습니다. 이거 총선 출마하려고 하면 바로 허위사실 유포에 해당됩니다. 거짓말이 바로 드러났습니다.
서영교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6일 최고위원회의 발언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