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바른미래당 “후보잠적-자료미제출, 윤석열 불성실한 태도에 깊은 유감”
등록날짜 [ 2019년07월08일 18시57분 ]
팩트TV 신혁 기자
 
 
바른미래당이 8일 윤석열 검찰총장 후보자 인사청문회의 증인이 잠적하자 “후보자의 자질이 문제 될 수 있다”며 모든 책임을 윤 후보자에게 떠넘겼다. 
 
야당은 윤 후보자가 윤우진 전 용산세무서장 뇌물수수 사건에 개입한 의혹이 있다며 증인으로 채택한 윤 전 원장 등 3명이 연락 두절된 상황이다. 
 
이종철 바른미래당 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핵심 증인 3명의 연락 두절은 국민의 의혹을 사기 충분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재산등록내역 등의 자료를 내놓지 못하겠다는 것은 후보자 본인의 도덕적 흠결을 인정하는 것”이라며 “사생활 침해가 국민보다 한 수 위에 있는 것이냐”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윤 후보자가 인사청문회 결과와 상관없이 어차피 검찰총장 임명장을 떼 놓은 당상쯤으로 생각하는 것 아닌지 우려하지 않을 수 없다”며 “국회를 무시하는 불성실한 태도와 증인들의 잠적 행태에 깊은 유감을 표한다”고 비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정의당 “민생지옥 외치던 한국당, 장외투쟁 접자 계파싸움으로 추경 발목잡나” (2019-07-08 18:58:58)
[영상] 자유한국당 미디어특위 이순임 “청와대, 탁현민 후임 홍희경 제대로 인사검증 했나” (2019-07-08 13:4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