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자유한국당, 지지율 떨어지자 이해찬 탓 “‘이상한 여론조사’ 발언 사흘만에 더 이상하게 바뀌었다”
등록날짜 [ 2019년05월16일 23시42분 ]
 
 
자유한국당은 16일 이해찬 민주당 대표의 말 한마디로 사흘 만에 여론조사 결과가 뒤바뀌었다며 역시 문재인 정권에서나 있을법한 일이라고 말했다.
 
김정재 한국당 원내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논평을 통해 “지난 13일 리얼미터 여론조사에서 민주당(38.7%)과 한국당(34.3%)의 지지율 격차가 오차범위 내로 좁혀지자 이해찬 대표가 ‘이상한 여론조사’라며 민주당이 높게 나온 여론조사의 배포를 지시했다”고 밝혔다.
 
이어 “결국 오늘 리얼미터는 민주당(43.3%)과 한국당(30.2%)의 지지율 격차가 오차범위 밖으로 벌어진 여론조사 결과를 다시 발표했다”며 “불과 3일 만에 이상한 여론조사가 더 이상한 여론조사로 뒤바뀌고 만 것”이라고 비판했다.
 
그는 “불리한 여론은 이상한 것이고 유리한 여론만 진짜 여론이냐”며 “참으로 민주당다운 마이웨이 발상”이라면서 “이해찬 대표는 이제 만족하느냐”고 힐난했다.
 
또한 “불리한 여론조사를 이상한 것으로 매도하는 집권당 대표나, 집권당 대표 말 한마디에 뒤바뀌는 여론조사 결과나 모두 정상이 아니다”라며 “역시 문재인 정권에서나 있을 법한 일”이라고 비난했다.
 
그러면서 “중요한 것은 수치가 아니라 국민의 마음”이라면서 “이해찬 대표는 여론조사 결과에 대한 집착을 버리고 부디 처절한 국민의 아우성에 귀 기울여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4월 당시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는 한국갤럽 여론조사가 다른 여론조사보다 한국당 지지율이 낮게 나온다며 ‘괴벨스 공화국으로 가는 여론조사’ ‘왜곡된 여론으로 나라 다스리려는 작태 야3당이 합동해서 막아야’ 등 불만을 쏟아낸 바 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박혜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한국당 김현아 ‘문대통령 한센병’ 발언에 평화당 “즉각 발언 취소하라. 막말 퇴출운동 필요한 상황” (2019-05-16 23:47:17)
[영상] 이번엔 한국당 김현아, 문 대통령은 '한센병' 막말에 민주당 뿔났다 "대통령 모욕 그만하라" (2019-05-16 21:4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