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바른미래당, 김경수 풀려나자 ‘무소불위의 바둑이’ ‘헌정질서 유린 원흉’ 과격한 비난
등록날짜 [ 2019년04월17일 17시41분 ]
 

바른미래당은 17일 김경수 경남도지사가 법원의 보석 결정으로 풀려나자 ‘무소불위의 바둑이’라며 개에 비유하는 등 과격한 반응을 보였다.
 
김정화 미래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현안 브리핑을 통해 “법원이 헌정질서를 유린한 원흉을 감싸기로 한 것이냐?”며 보석 결정에 강하게 반발했다.
 
이어 “공범 드루킹 일당이 대부분 구속된 상황에서 여전히 혐의를 전면 부인하는 김 지사만 풀어주는 건 무슨 의도냐”고 비난하면서 “여당의 압박 때문인가? 청와대 눈치 보기인가? 어불성설의 결정에 유감을 표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 지사를 “살아있는 권력의 비호를 받는 무소불위의 바둑이”라며 “흠결 많은 바둑이 석방에 기뻐하지 말라. 바둑이의 유통기한은 끝났다”고 말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EU와 무역분쟁 위기” 이정미, ILO 기준 맞춰 ‘노조법 개정안’ 발의 (2019-04-18 13:18:37)
[영상] 자유한국당 “문정권 ‘사법장악’이 김경수 풀어줬다…이게 정의냐” (2019-04-17 17:2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