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자유한국당 “문정권 ‘사법장악’이 김경수 풀어줬다…이게 정의냐”
등록날짜 [ 2019년04월17일 17시28분 ]
팩트TV 신혁 기자
 

자유한국당은 17일 법원이 법정구속 77일 만에 김경수 경남도지사의 보석을 허가하자 ‘사법정의 실종’ ‘기상천외한 상황’ ‘우려했던 그 날’ ‘이것이 정의냐’ ‘공정한 재판 포기’ 등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쏟아냈다.
 
전희경 한국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논평을 통해 “김 지사에 대한 보석 허가로 ‘반문 유죄, 친문 무죄’가 헌법보다 위에 있는 절대가치임이 명확해졌다”며 “대한민국에 더 이상 사법정의가 존재하지 않는 것이냐”고 강하게 반발했다.
 
이어 “김 지사는 드루킹 일당과 공모해 우려 8,840만 건의 댓글을 조작한 혐의로 1심에서 징역 2년을 선고받고 구속됐다”며 “그러나 문재인 정권의 사법장악 시도 끝에 기상천외한 일이 벌어졌다”고 탄식했다.
 
그러면서 “검찰이 1심판결과 법정구속 결정을 내린 성창호 판사를 사법농단 세력으로 기소한 순간부터 오늘 같은 날이 올 것을 우려했으나 결국 그날은 오고야 말았다”며 “이것이 정의이고 공평인가? 이것이 법의 지배인가?”라고 분통을 터뜨렸다.
 
아울러 “김 지사 보석 결정은 사실상 공정한 재판을 포기한 것”이라며 “한국당은 이번 보석 결정이 민주주의 파괴행위에 대한 면죄부가 되지 않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영상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올려 0 내려 0
팩트TV 신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상] 바른미래당, 김경수 풀려나자 ‘무소불위의 바둑이’ ‘헌정질서 유린 원흉’ 과격한 비난 (2019-04-17 17:41:18)
[영상] 민주당 “김경수 경남지사 석방, 마음 모아주신 경남도민께 감사드린다” (2019-04-17 17:21:27)